11일 공주문예회관에서 차세대 연주자들의 음악 향연

 
공주시 충남교향악단이 11일 오후 7시 30분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2013 유망신인 협주곡의 밤’을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차세대 연주자들의 클래식 향연이자 음악계 신성들의 연주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로 공주시 충남교향악단이 충남도내 우수한 음악인재를 발굴해 걸출한 음악가로 성장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특별기획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연주회는 상임지휘자 윤승업의 지휘와 함께 지난 5월 유망신인발굴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바이올린 김영은(홍성초·6학년), 첼로 이현아(천안여중·3학년), 클라리넷 조승현(충남예고·3학년), 피아노 주예지(금성여고·3학년), 더블베이스 소다정(충남예고·2학년), 성악 정수영(공주대·4학년), 송기중(충남예고·1학년), 양명지(금성여고·3학년)등 8명이 출연해 자기표현의 무대를 선사한다.

연주곡으로는 모차르트의 ‘피가로의 결혼’ 서곡을 시작으로 랄로의 ‘스페인 교향곡’, 조두남의 ‘뱃노래’, 슈포어의 ‘클라리넷 협주곡’, 김규환의 ‘님이 오시는지’, 모차르트의 ‘피아노 협주곡’, 쿠세비츠키의 ‘더블베이스 협주곡’, 조두남의 ‘산촌’, 엘가의 ‘첼로 협주곡’ 등 다양한 전공악기의 협연으로 우리나라 음악계를 선도할 예비연주자들의 아름답고 다채로운 무대로 펼쳐진다.

연주회 입장료는 전석 초대공연으로 초등생 이상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주시 충남교향악단(☏041-856-0778), 공주문예회관(☏041-840-218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